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천안문 앞에서 소이나는 (일상)

by 소이나는 2013. 6. 30.
반응형

 





역시 중국하면 천안문이지... ㅋㅋ 천안문은 언제나 변치 않는것 같구나.

저 황금색 지붕도 그렇고, 모주석 얼굴도 그렇고, 넘쳐나는 사람들도 그렇고 ㅎㅎ

다들 북경오면 천안문 부터 보려나?

자금성 들어가려면 천안문을 지나야 하니 뭐 꼭 들리기는 하겠구나...

그런데 내 머리카락은 왜 희동이 같이 가운데로 몰린거지? ^^;;


천안하면,,, 음... 호두과자인데...

아~ 호두과자 먹고 싶당... 이따 천안역가서 사먹어야겠다.

역시 호두과자는 '학화 할머니 호두과자!!'^^ 무슨 학화 홍보대사도 아니고, 매번 학화~ 학화~ ㅋㅋ 하고 있넹~


그리고 천안문 앞에서 찍은 사진은 그래도 아래 사진에 젤 마음에 든다는.. ㅎㅎ

아래 사진은 몇번 올린적 있지만,


1월 1일 00시에 천안문에서


왠지 1월 1일 자정에 딱 찍은 사진이라 그런지 애정이 간다. ^^

때 아닌 Happy New Year~ 같넹 ㅎㅎ

올해도 오늘이 6월 30일 이니 딱 반이 갔네....

이제는 Happy~~ Half of Year~~~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