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단대호수, 천호지 밤 산책~

by 소이나는 2015. 9. 24.
반응형


천안 단대호수, 천호지 밤 산책~



요즘 저녁에 단대에 강의 신청해서 듣는게 있어서 일주일에 한번 단대에 가게 되었는데...

수업이 끝나니 거진 10시가 다되었네, 나와 꽤나 어두운 대학가에 있으니 뭔가 야학 느낌이야 ㅋㅋ

그냥 집에 갈까 하다가.. 단대 호수 한 바퀴 걷고 가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잠시 산책을 하였다.



천호지 들어가는 입구에 씨앗 치즈 호떡 팔고 있네 ㅋ 다음에 사먹어봐야지 ㅋㅋ



밤 호수는 참 조용하니 멋지다. 

그런데 여기 산책하는 사람 엄청 많아 ㄷㄷ

조용히 산책하고 싶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약간 정신 산잡한 분위기 ㅠ.ㅠ



그래도 호수가를 걸으니 기분은 좋네, 바람도 한들 한들 불으니, 한쪽에 있는 바람개비가 분주히 돌아간다.



천안 시내 쪽은 약간 멀어서 잘 보이지는 않고, 그냥 호수 쪽만 바라보며, 천천히 걸었다.



상명대 간판도 잘 보이네 ㅋㅋ



다리를 지나 쭉 걷다가, 밤에 일하는 지인님 위문차 투썸에서 에이드와 쿠키를 사서 두정동으로 Go Go~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