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구 부산 경상

[안동여행] 맘모스빵이 없던 맘모스제과 (MAMMOTH Bakery, 안동빵집, 안동 가볼만한곳)

by 민아민핫 2017. 7. 29.
반응형





안동 빵집, 안동 문화의거리, 안동 베이커리

맘모스제과

MAMMOTH  Bakery






맘모스 제과


안동 문화의거리를 걷다가 발견한 맘모스제과. 전국 3대 빵집중 하나라는데, 빵순이인 내가 전국 유명한 빵집이름은 잘 모른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성당, 성심당과 함께 3대빵집이라 불린다는 맘모스제과를 아침일찍 찾았다. 뭐 그렇게 일찍도 아니지만,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어마어마한 계산줄에 일단 식겁 ㅋㅋㅋ 





맘모스제과에 온 이유.

바로 크림치즈빵이다. 이곳에서 제일 유명한 빵인듯하다. 진열대에서 사라지기가 무섭게 갓 나온 따끈따끈한 크림치즈 빵들이 채워진다. 




고로케 같은 맛일까? 그런데 크림치즈가 안에 들었다니, 무슨 맛일지 무척이나 궁금하다.




크림치즈빵 이외에도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득했다.  하지만, 맘모스제과에 맘모스빵은 없더라는;;; 우리가 간 시간엔 아직 나오질 않았던건지, 아니면 요새는 만들지 않는건지는 잘 모르겠다. 







이름도 특이한 빵 ㅋ









안동에는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것 같아서 일단 크림치즈빵 두개랑 포카치아, 스콘 하나씩 샀다. 하회마을에 갈 예정이었는데 안에 들어가면 입구에 식당 말고는 먹을데가 없어서 간식겸 겸사겸사해서 간단히 먹으려고 샀다. 하지만... 뜨거운 날씨덕에..  크림치즈빵은 흐물흐물 ㅋㅋㅋㅋ 그래도 크림치즈빵은 명성답게 맛은 굿굿~~~~ b   부드럽고 겉에 빵은 쫀득쫀득하면서 짭쪼롬한게 몇개는 거뜬히 먹을 수 있을것 같았다. 

대신 스콘과 포카치아는 실망;;   크림치즈빵만 맛있는걸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