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구 부산 경상

[안동여행] 달콤시원한 젤라또, 아차가 "ACHAGA"

by 민아민핫 2017. 7. 30.
반응형





달콤시원한 젤라또, 아차가

A C H A G A

Andong,  Gelato, ICE CREAM SHOP








안동문화의거리, 아차가 


폭염주의보가 내렸던 6월의 어느날 ㅜ ㅜ 햇빛에 잠깐만 나가도 살이 익는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더워도 더워도 넘 덥다.. 이때가 6월 중순이 쫌 지났을때였는데,  그래도 3일동안 안동을 여행할 수 있었던건 지금같은 장마철이 아니라 습도는 없는 쨍한 날씨였기 때문이었는지도.. ㅎㅎ 

어쨌든 맘모스제과에서 빵을 사들고 하회마을로 이동하려고 다시 차가 있는쪽으로 가던길에 봤던 아이스크림가게.

전날 이곳 앞을 지날때 간판이 넘나 예뻐서 뭐하는 곳인가 했는데,  가게 이름에서 연상되듯 아이스크림가게였다. 주인장의 작명 센스 굿~~~~ 






ANDONG ARTISAN GELATO


깔끔하고 독특한 외관에 끌려 들어간 아차가.  심플하지만 예쁜 가게.






무얼 먹을까 고민했는데 2스쿱짜리 두가지맛을 볼 수 있는 콘으로 결정했다. 

맛보기가 가능했는데, 주문전에 몰라서 그냥 맛보기 없이 골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보기가 가능하기 주문전에 몇개정도 맛보고 고르시길 ^^ 





BEST및 대표메뉴가 적혀있는것도 있는데 "양반쌀" 맛도 궁금해서  양반쌀+자몽 ,   레몬+라즈베리 를 주문했다.





콘위에 정성스럽게 젤라또를 담고있는 중~ ^^ 







맛보기 주신다기에  티라미수 였던가? 커피맛을 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콘 위에 올려주신다. ㅋㅋㅋㅋ




레몬 + 라즈베리





제일 궁금했던 양반쌀~ ㅋㅋㅋㅋㅋ



자몽 + 양반쌀





라즈베리 + 레몬 의 조합은 예상되는 맛이긴 했지만,  예상이 됨에도 불구하고 넘나 맛있었다. 새콤상콤달콤한것이 더웠던 날씨에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맛. ^^ 자몽+양반쌀은 자몽은 맛이 조금 약한듯해서 살짝 ㅜ ㅜ 그치만 양반쌀에서 반전~~~  처음 먹어보는맛이었는데 깔끔한 맛이 좋았다.  말로는 설명이 안되는 깔끔한 아이스크림이라~~~~ ㅋㅋㅋ  부담스럽지 않고 달달 텁텁한 맛 없이 깔끔한 맛이 좋다면 양반쌀 젤라또 적극추천 ^^ 

집근처에도 아차가가 생겼으면 좋겠다. 

아! 차! 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