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구 부산 경상

안동 [어울림 게스트하우스]에서 맞는 아침, 맛있었던 커피와 샌드위치

by 민아민핫 2017. 7. 27.
반응형





안동 게스트하우스, 어울림 게스트하우스


“어울림”


guest house





안동에서의 둘쨋날을 맞았다. 

6월 중순을 지난 주말이었는데,  이날 아침 폭염주의보가 떴다;;;   어쩐지 아침부터 햇살이 쨍쩅 눈부심 작렬이었다.






전날밤 주인장께서 아침을 몇시쯤 먹겠느냐는 질문에 9시쯤 먹겠다 말씀드렸더니 아침에 샌드위치와 커피를 내어주셨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나요 맛나.





샌드위치.. 

나도 가끔 이런 샌드위치 만들긴 하지만 어울림에서 먹는 샌드위치 왜이렇게 맛나나요~~~ 

폴윤이님은 가끔 여기서 먹은 샌드위치가 맛있었다고 얘기하곤 한다.  아침메뉴로 한번 만들어서 출근전에 먹고가라고 해야할듯 ㅋㅋㅋㅋㅋㅋ







완전 내취향의 샌드위치와 커피.


준비해주신 조식덕분에 아침부터 든든히 먹고 출발 !!! ^^






방문 열어놓고 먹고있는데,  어울림에서 지내는 강아지(?)ㅋㅋㅋ 개님이 해가 드는 자리에  앉았다.





뭘좀 아는 녀석 .ㅋ




따스하니 잠이 절로오지요~~~ ㅎㅎㅎㅎ

이름은 생각이 나질 않는데, 덩치에 비해 넘넘 순한녀석.  나도 이런거 보면 다시 강아지 키우고싶다요~ ㅜ ㅜ






어쨌든 만족스러웠던 게스트 하우스에서의 하룻밤이 지나고, 안동여행 둘쨋날을 시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