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군산카페] 미곡창고 cafe MIGOK STORAGE

by 민아민핫 2018. 8. 7.
반응형




[군산카페] 특색있는 분위기와 커피맛, 카페 미곡창고 SQUARE3.5

cafe MIGOK STORAGE



군산 근대문화거리쪽에도 카페들이 있지만 지난번 여행에서 들렸던터라 이번엔 새로생긴 독특한 카페를 가보기로했다. 근대문화거리에서는 꽤 거리가 있고 경암동 철길마을에서 좀더 동쪽으로 가다보면 있는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과연 이곳에 카페가 있기나 한것일까? 의아했지만 이름 그대로 옛 미곡창고를 그대로 활용한 곳이라 건물은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카페 입구에서부터 커피에대한 자부심이 팍팍 느껴지는데? 




내부는 커다란 미곡창고가 그대로 쓰이고 있었다. 

뻥뚫린 실내가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다. 







2층도 있었지만 이날은 개방은 하지 않고있었다. 




이런곳을 어찌알고 다들 찾아오는건지.. 이 넓은 공간이 손님들로 가득했다. 

가운데 비어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꼬우 ~ 




카페 미곡창고 메뉴


일단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과 다른 무언가를 마셔보고싶은데, 커피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이 느껴지는 만큼 핸드드립맛이 궁금했다.

스페셜티와 COE, 그리고 게이샤커피중에 하나를 주문해보려고하는데 게이샤는 이때는 없다고해서 요건 패스하고,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스페셜티로 마셔보기로했다. 카페라떼는 꼬숩고 진한맛이 좋았고, 기대했던 핸드드립은 생각보다 훨씬더 풍부하고 깊은 맛을 지니고 있었다.  지금껏 마셔본 핸드드립 중에서 손에 꼽을정도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미곡창고의 커피.


 카페라떼


 콜롬비아 안티오키아 카티오페


우연히 알게되어 찾게된 카페에서..  기대 이상의 커피맛에 기분좋은 오후를 보내고 왔던 군산 미곡창고.  




군산 미곡창고


전북 군산시 구암3.1로 253 (구암동 409-20)

063-465-3007

매일 10: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