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동대문 두타 빌딩 20층에서 본 서울 (일상)

by 소이나는 2012. 10. 24.
반응형

 

 

 

 

동대문 두타 빌딩 20층에서 본 서울 (일상)

 

 

옛 사진들을 보다가 예전에 두산타워 빌딩인 두타에서 찍은 서울 사진이 한장 있네요.

4년 전의 사진입니다. 그래도 동대문도 있고, 청계천도 있네요.

 

 

그 뒤로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동대문 쪽에 한번도 안가봤는데,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하네요.

언제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주말에 시청에서 청계천 따라서 쭉 한번 걸어볼까나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