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Φ 커피 Coffee & Tea Φ

베트남 인스터트 커피믹스 G7 커피 - G7 COFFEE CA PHE HOA TAN

by 소이나는 2012. 10. 17.
반응형








 베트남 커피믹스 G7 커피 - G7 COFFEE CA PHE HOA TAN



요즘 커피를 마시다보니 약간은 낯설은 커피들도 많이 마시고 있습니다.

전에 베트남의 다람쥐 커피인 콘삭커피에 대해서 포스트를 올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집에서 쉽게 타먹는 커피믹스인 베트남의 G7 커피에 대해 올려볼까 합니다. 




일단은 커피믹스입니다.

전에 중국에서 잠깐 살때에 커피믹스를 마시고 싶어 마트에 갔더니 한국에서 수입해온 것 밖에 없더군요.

그래서인지 한국보다 약간 비싼 가격에 한국 커피믹스를 사서 마시곤 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은 네슬레 같은 곳에서도 커피믹스가 나와서 중국에도 한국 것이 아닌 커피믹스가 나오더군요.

하여튼 지금 올리고 있는 커피믹스는 베트남의 커피믹스입니다.

커피로 베트남은 약간은 낯설게 느껴질 수 있으나 커피의 생산량은 꽤나 어마어마 한 곳입니다.



G7커피 믹스는  카푸치노 맛, 라떼 맛, 블랙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 G7 COFFEE CA PHE HOA TAN 을 올려봅니다.



외국에서 들어온 거라 그런지 한국어로 포장은 되어 있지 않고 베트남어로만 이루어졌습니다.



커피믹스의 봉지는 예전의 한국 가루 커피 믹스처럼 네모나고 넙적합니다.

요즘 한국 커피믹스는 전부 길쭉하게 나오지요.



그냥 커피믹스이기에 종이컵에 담아 봤습니다.

종이컵이 일회용이어서 저도 잘은 쓰지 않지만 믹스커피는 역시 종이컵이 가장 맛은 있습니다. ^^;;



커피분말을 보면 한국에서 가장 싼 커피믹스인 아래 사진의 맥스웰 커피믹스와 똑같아 보입니다.



맥스웰 커피믹스는 저도 간간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

맥스웰커피믹스 오리지널은 상당히 단편이지요. 그래도 나름 마실만 합니다.

그런데 뜨거운 물을 부으면 커피색은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와는 좀 다릅니다.

G7 COFFEE CA PHE HOA TAN는 따로 크림이나 프림이 들어가지 않았고 커피분말에 설탕만 들어가 있습니다.



약간 식으니 갈색이 아닌 검은 커피가 보입니다.



맛은 어중하지 않고 두 분야로 쎄게 나옵니다.

거친 탄맛과 완전 달은 맛입니다.

처음에 마시면 커피믹스인데 왜케 써~ 라는 생각을 가지게되고, 좀 지나면 아우~ 달아~ 라는 생각이 들게됩니다.

약간의 쓴 커피를 못마시는 분들이나 달은 커피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일 것 같습니다.

그냥 한국의 맥심 커피믹스 오리니널이나 노랑 봉지 믹스에 익숙해진 분들은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약간은 탄맛이나고 꽤나 달지만 맛은 독특한 자기의 색이 있습니다.

한국의 커피믹스와는 사뭇 다른 맛입니다.

호기심이 강한 분들은 인터넷에서 G7커피를 검색해보세요. 많이 나옵니다. ^^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으니 색다른 커피믹스를 한번쯤은 경험해보아도 괜찮을 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