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카페] 번트 : Cafe BURNT (카페번트/천안신부동카페/분위기좋은카페/천안터미널카페)

by 민아민핫 2018. 7. 3.
반응형




[천안카페] 번트 : Cafe BURNT

Cheonan/ CAFE/ BURNT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독특한 공간.

천안 신부동 카페



넘쳐나는 카페의 홍수속에서 이제는 그만 생길때도 되었는데 또다시 새롭고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새로운 카페가 생겨난다.  요즘 카페가 다 거기서 거기일거라고 생각하지만, 궁금해서 또 찾아가게되는 신상 카페들.ㅎㅎㅎㅎㅎ 천안 신부동 거리를 걷다가 요즘 가장 핫하다는 카페 번트를 찾았다. 





카페 번트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58-8

041-622-0334







살짝 녹이슬고 색이 바랜 셔터도 그대로 인테리어 되는 카페 번트.  예전엔 상가로 쓰였을 건물의 입구는 통유리로 막아놓고 오른편으로 입구를 따로 만들었다. 




카페 번트의 시그니쳐 메뉴인가? 

귀엽게 그려진 아인슈페너와 플랫화이트.




카페 번트의 메뉴.





안으로 들어오니 밖에서 보던것보다 넓고, 공간 구성이 심플하다. 

2층으로도 올라가보았는데 자리가 없어서 결국 1층으로 ^^ 




음료 외에도 쿠키같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쌉싸름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을듯. 요새는 커피뿐만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을 만드는것 같다. 






음료는 아인슈페너와 청포도에이드를 주문.


아인슈페너는 고소하면서 쌉싸름한 커피와 함께 위에 올려진 달달한 크림의 조화가 좋았다. 크림의 단맛이 조금만 덜 달게하면 딱 좋겠다 싶었지만 청포도에이드도 심하게(?) 달달한걸 보니 이곳이 단맛을 좀 많이 좋아하는것같다. ㅎㅎㅎㅎ





실내에 놓여진것 외에는 옛것 그대로의 바닥과 천장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던 카페번트.

요즘 트랜드에 충실한듯 아닌듯, 아날로그적 공간이 주는 묘한 분위기가 좋았던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