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육감족] 푸짐한 반반족발/ 천안족발맛집/ 두정동 족발맛집/

by 민아민핫 2018. 10. 29.
반응형

[천안맛집] 족발이 먹고싶을땐 "육감족"


오랜만에 치킨이 아닌 족발을 배달주문했어요~ 

가끔 먹던 족발집은 더이상 감자탕을 주지 않는다 하여;;;; (감자탕때문에 먹었던 곳이라;;; ㅎㅎㅎㅎㅎ) 가족, 한양족발, 미쓰족발, 마왕족발.....  많고 많은 족발집들중에 "육감족" 당첨 !! ㅋㅋㅋㅋ

주문한지 30분만에 족발이 도착했어요 ^^ 

상추 조금만 더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아낌없이 넣어주신 센스~~~~ 

그런데, 반반족발이 뭐이리 많나요~~~ 처음에 포장봉투에서 음식들을 꺼내다가 깜짝 놀랐어요. 야채도 가득 보내주셨는데 보쌈에 나오는 보쌈김치에 계란찜, 무생채, 콩나물국까지 오네요;;;;; 와우~ 


포장비닐을 벗겨내니 더더더더 ~~~~ 먹음직스러워보이는 육감족의 반반 족발.


윤기가 좌르르르르~ 흐르는 오리지날 족발과 매콤한 소스맛이 어떨지 궁금하게 하는 매운족발.

​매운족발에는 떡볶이떡까지 들어있어요~ 족발도 쫄기한데, 떡까지 쫄깃쫄깃~~~~ ㅎㅎㅎㅎㅎ


​점심을 건너뛰고 늦은 저녁으로 먹는바람에 배고파서 허겁지겁 폭풍흡입했는데, 배고파서 맛있었던것도 있겠지만, 고기도, 김치도, 입안에서 살살 녹았던 육감족. 둘이서 반반족발 中사이즈 시켜서 (배달은 中이상;;;) 족발의 절반이 고스란히 남기긴 했지만 ,,,, 다음날 또먹고, 또먹고, ㅋㅋㅋㅋ 주말 내내 먹었어요.

그만큼 푸짐하고 맛있었던 육감족.

육감족 천안두정점

0507-461-2035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78

매일 17:30 - 0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