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맛집] 천안 불당동(신불당) 감성빵집

by 민아민핫 2018. 9. 29.
반응형



[천안맛집] 천안 불당동(신불당) 감성빵집

천안 베이커리/ 신불당 빵집




맛난 개인빵집들이 많아지고있다. 

빵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기쁘지아니할 수 없는 일이다 ㅋㅋㅋㅋ 단지, 우리집에서 조큼,,,, 멀다는것만 빼고.  바로 집앞에 있었다면 아마도 매일같이 들렸을지도 모르겠다. 





국내산 우리밀로 만든 빵이고 부재료들도 웬한만한것은 거의 국내산을 이용하는듯 하다.





규모가 작아서 종류가 몇개 될까 싶었는데 안에 들어가보았더니 종류별로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있었다.

그중에 가장 먹고싶었던 앙버터를 일단 고르고. ㅋㅋㅋㅋ



스콘과 치아바타를 골라 나왔다. 

에그아보카도도 먹음직스러웠지만 이미 앙버터에 눈독을 들이고 있던터라. 이건 다음에 ^^ 



빵 한봉다리 사들구선 참지못하고 차안에서 앙버터를 먹었다. ㅋㅋㅋㅋㅋ

쫄깃한 빵 안에 달달한 팥앙금과 짭쪼롬+부드러운 버터가 들어있던 '앙버터' 지금껏 먹어봤던 앙버터중에서 감성빵집 앙버터가 가장 맛있었던것 같다. 

지금도 생각나는맛이야;;;;;; 앙버터 사러 감성빵집 가야하나??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