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속초맛집] 다양한 빵들이 한가득~ 빵덕후라면 '봉브레드'

강원도 속초 베이커리



봉브레드



어느 지역을 가다보면 맛난 빵집들이 한두군데씩 있기마련인데 속초도 '봉브레드'라는 유명한 빵집이 있길래 빵집투어에 나섰다. 

많은 손님들로 인해 주변일대가 주차로인한 문제가 많은듯,,, 여기저기 빵집손님들은 주차금지라며 써붙여놓은곳이 많았느데, 가게 앞에 다로 주차안내해주시는 직원분이 계셨고, 건물 뒤로 주차장이 더 있는지, 아무튼 주차는 조금 힘들 수 있다. 




예쁜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오로지 빵. 

사방으로 있는 진열대에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한가득 쌓여있었다.  처음보는 종류의 빵들도 많아 무얼 먹어야할지 고민해야하했다. 




그중에 봉브레드 시그니처빵인듯한 연인의 빵이 한가득 쌓여있고,




베스트 1위라고 쓰여있는 마늘바게트는 마지막 계산할때 추가했다. 




좁은공간에 알차게 들어차있는 수많은 빵들~~ 




설악산 페스츄리. 

속초답게, 빵이름도 특별하게 잘 지은것같다. ㅎㅎㅎㅎ




베스트 2위 연인의 빵. 

박스에 포장이 되어있어서 어떻게 생긴지도 모른채 구입했는데, ㅋㅋㅋㅋ 맛은 있었다. 다만 먹기에 좀 불편한점만 빼고. 

입으로 바로 먹기에는 입주변에 온통 슈가파우더,  손으로 뜯어먹자니 손에도 온통 크림+슈가파우더+블루베리잼이 덕지덕지 묻어버린다. ㅎㅎㅎㅎㅎㅎ







봉브레드에서 고르고 고른 빵은? 

코코넛쿠키, 연인의빵, 마늘바게뜨, 쇼콜라클래식

극강의 달달함을 좋아한다면 연인의 빵과 마늘바게뜨를 추천하고, 담백한 빵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비추한다. 쇼콜라클래식은 무난한 맛이었고, 코코넛쿠키는 실패. 쿠키 좋아하는데 코코넛 식감이 당췌 입맛에 맞지 않았다. 

전체적으로 단짠단짠 느낌이 강했던 봉브레드. 




봉브레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속초시 교동 799-173 | 봉브레드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s://starrydesign.tistory.com BlogIcon 천혜단양 2019.08.03 15:09 신고

    http://xn--o39a1rk6h6rbj4smlk2rl6la4a6k92p1p6ad4j.biz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http://xn--kt-y14iv38dnic7ilz687c.com -kt인터넷재약정
    http://xn--o39a1r36lw0ht9du5py20a.com -단양가볼만한곳
    http://xn--t60b151a2weh0h6wd.biz -인터넷설치
    http://xn--o39ao2b24d7x6a5xakc13scrt6hk.com -인터넷가입현금지원
    http://xn--sk-js1ih6o3n6akca642g.net -sk인터넷가입
    http://xn--jj0bj4dq0td9fr9izmekrk.net -인터넷설치현금
    http://xn--kt-js1ih6e0ufv47bvho.com -kt기가인터넷
    http://xn--kt-y14i793cnoh1vks3e.com -kt인터넷설치
    http://xn--lg-js1ih6o3n6akca642g.net -lg인터넷가입
    http://xn--kt-y14i784ep9k.com -kt인터넷
    http://xn--sk-y14i793cnoh1vks3e.com -sk인터넷설치
    http://xn--o39am5bq1dcy7ap9k.net -기가인터넷
    http://xn--jj0bj4d750aetak5gl0pihi.net -인터넷현금지원
    http://xn--mb0bnum0f6ubj4szvgqlr1a116a361a3meh4k.com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http://xn--t60by84a0kdoug6og.net -인터넷신청
    http://xn--kt-y14is42cuxhsjaq49c0jg.com -kt인터넷사은품
    http://xn--kt-312i98hkz0bbeb56adz0c.com -kt인터넷요금제
    http://xn--tv-m71iq3mlqxvgjv7q0jg25b.com -tv인터넷결합상품
    http://xn--bj0b16gr3b89c7p386dy6cy75a.net -단양패러글라이딩
    http://xn--9d0b07en8opkc9tmta035o01c.net -인터넷비교사이트
    http://xn--o39ax2hhypqmg5hwc642g2jg.net -인터넷가입사은품
    http://xn--100500-544wda121jxgwea2741beo0a.com -인터넷100메가500메가
    http://xn--mb0bnum0f6ubj4szvgqlr1a116a361a3meh4k.net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http://xn--t60bs53bma428ecyc0qd.com -케이티인터넷
    http://xn--jj0bj4dk31am2iv5f.biz -인터넷현금
    http://xn--o39ax2hk0wtbu68e.biz -인터넷가입
    http://xn--6j1bv7yw8c4os.com -단양펜션
    http://xn--sk-y14is42cuxhsjaq49c0jg.com -sk인터넷사은품
    http://xn--t60b460am2elgi85b30e.com -인터넷사은품
    http://xn--mb0bnum0f6ubj4szvgqlr1a116a361a3meh4k.net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http://xn--kt-js1ih6o3n6akca642g.biz -kt인터넷가입
    http://xn--kt-jz8ip28a9zfba556jdym.com -kt스카이라이프
    http://xn--lgu-jz1mi2yowqh4hyiu73h.net -lgu플러스인터넷
    http://xn--o39a78avzeyqz7hfmc442g.net -인터넷신규가입
    http://xn--289aoyda763a4wtmfp6xdcrt6hk.com -인터넷변경현금지급
    http://xn--sk-m71iq3m3v7asgmj4g.com -sk인터넷결합
    http://xn----d47e58bqw2aca928g6a588jea683e.com -인터넷설치
    http://xn--6j1bv5k7qknie.net -단양맛집
    http://xn--jj0bj4dq0td9fr9izmekrk.com -인터넷설치현금
    http://xn--jj0bj4dk31am2iv5f.com -인터넷현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