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신부동 맛집] 떡볶이의 신세계, 청년다방 통큰오짱 떡볶이

by 민아민핫 2019. 2. 1.
반응형




떡볶이의 신세계, 청년다방 통큰오짱 떡볶이

천안맛집/ 천안 신부동맛집/ 야우리 떡볶이 맛집



취향에따라 골라먹는 토핑방식으로 맛을 더하다.


청년다방 통큰오짱 떡볶이


봄,여름,가을,겨울 따지지 않고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맛있는 떡볶이.

간단하게(?) 먹을때는 죠스, 신전, 신참, 감탄 등등 테이크아웃으로 소포장되어 나오는 떡볶이집을 이용하곤하지만, 가끔은 보글보글~~ 지글지글~~ 직접 끓여먹는 즉석떡볶이가 먹고싶을때가 있다. 




팔팔떡볶이를 갈까 하다가 청년다방 떡볶이를 먹어본적이 없어 먹어보기로했다. 

메뉴는 음료까지 나오는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양이 많을것같아 통큰오짱떡볶이에 깻잎 토핑을 추가로해서 주문했다. 

떡볶이에 들어간 깻잎은 너무 맛있어~~~~~~ 





오징어는 통째로 튀겨져나오기 때문에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떡도 한입크기로 잘라주었다.




떡볶이에 라면부터 파채, 만두, 메추리알, 어묵이 기본으로 들어가있어서 2명이면 따로 토핑을 추가하지않아도 좋다. 

대신 향긋한 깻잎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토핑 추가 !!! ㅋㅋㅋㅋ





쫄깃한 오징어와 라면까지 함께 호로록~~ 먹어주고,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을 빼놓을수는 없었다.  결국 날치알볶음밥 1인분만 추가해서 볶음밥으로 마무리~~ ㅋㅋㅋㅋ




볶음밥까지 깨끗이 클리어 ~ ^^ 



처음엔 단맛이 확 올라와서 너무 단거아닌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단맛보다는 매운맛이 올라와서 오랜만에 떡볶이다운 떡볶이를 먹은것 같았다.

양도, 두명이서 먹기엔 조금 많은양이었다.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할것같은 푸짐함. 

맛도 양도 둘다 사로잡은 청년다방 떡볶이.  앞으로 자주 올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