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 정 민   갈 비 탕


천안 백석동 이정민 갈비탕

국물이 있는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생각나는 것이 별로 없으면 마지막에는 갈비탕을 고르게 된다. 얼마전에는 여기 저기에서 갈비탕을 사주는 사람들이 많아서 주식인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요즘은 약간 지겨워 덜먹고 있는게 갈비탕이다. 천안에서는 갈비탕을 먹어본 것이, 곽만근, 이정민, 꽃핀한우, 덩더궁, 생고기하나로, 본가면옥, 문성식당 등이다. 그 중에 이정민 갈비탕은 곽만근하고 비슷한? 정도이다. 개인적으로는 국밥으로면 순대국밥이나, 소머리국밥, 돼지국밥, 설렁탕 같은 것을 갈비탕 보다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갈비탕을 먹는 횟수가 많다.

 

유관순체육관 맞은 편

천안 백석동에 있는 이정민 갈비탕은 유관순체육관 북문 쪽에 위치하고있다. 전에 부뚜막쌈밥집이 있던 곳이다. 건물이 그렇게 오래된 것은 아니라서 실내가 꽤 깔끔해서 먹기에 편하다.

 

이정민 갈비탕 메뉴

그냥 갈비탕은 9.0원이고 갈비가 따로 나오는 정식은 11.0원이다. 그냥 갈비탕만 먹으면 심심해서 갈비탕정식으로 먹는 편이다. 

 

기본 반찬

갈비탕정식에는 갈비탕 왜에 양념이된 갈비가 2쪽 나온다. 심심한 간에 갈비대는 짭쪼름하니 괜찮다.

 

갈비탕정식 갈비 1인분 2쪽

갈비탕은 평범한데 나쁘지는 않다. 전국 체인점 갈비탕인 곽만근과 비슷한 정도이다. 갈비탕 정식에 따로 갈비가 나오는 것도 같다. 그냥 부담없이 갈비탕을 먹을때 이정민에서 먹기가 편해서 자주 들리는 편이다. 사실 수원의 갈비탕 맛까지 천안에서 바라기는 어려우니까. ^^;;

 

갈비탕
갈비 2대가 들어가 있다
1인분에 4쪽 2인분 클리어

전화번호 : 041-571-2660
주     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3로 29 (백석동 27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