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아산 맛집] 신정식당 밀면 (온양 신정식당, 생활의 달인, 냉밀면, 온양 맛집)

by 소이나는 2019. 5. 20.
반응형

신 정 식 당


온양 신정식당

온양에 호떡 사먹으러 함가네호떡에 갔는데, 문이 잠겨 있었다. 이 호떡집은 갈때마다 잠겨있어 ㅠ.ㅠ 그래서 신정호에 쌈밥 먹으러 갈까하고 이동하다가, 갑자기 작년에 무슨 생활의 달인 2018년 10대 달인에 선정된 식당이 있다는게 기억이 나서 신정식당을 찾아가 보았다.

 

아산 신정식당

천변로에 주차를 하고 식당 앞에 갔더니 와~ 대기줄이 @.@ 꽤나 길다~~ 어떡하지 먹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식당에서 번호표를 받아보려고 들어갔더니, 사장님께서 20분 정도면 된다고 하신다. 전에 아산 목화반점에 갔다가 거의 2시간 기다린 것에 비하면 그래도 20분이면 양호하네 하면서, 대기줄에 동참하였다. 길에 그냥 앉아있기가 그래서 주변에 온천천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천변 주변을 살짝 걷고 왔다.

 

온천천 한 다리 밑 핸드프린팅

초등학교 때 1년 정도 온양에 산 적이 있었는데,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온양은 별로 변한게 없다. 특히 온천동은 더 그런 것 같다. 신정식당 부근도 옛모습 그대로이다. 걷다보니 신정식당 바로 옆 강원냉면 집이 있던데, 이 식당도 맛있어 보인다. 담에 한번 들려봐야겠다.

 

강원냉면

다시 돌아와서 잠깐 천막에서 기다리니 차례가 되었다. 정말 20분 정도만 기다렸다.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면집이라 그런지 회전율이 빠른가 보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것은 'SBS 생활의 달인, 밀면의 달인' 패와 '생활의 달인, 2018 대한민국 10대 맛의 달인' 패였다. 전국 10대면 쉽지 않은 타이틀 같은데...

 

밀면의 달인 전경남

식당은 약간 좁았는데, 바닥의 타일이 눈에 확띈다. 처음에 이 건물 만들때 무슨 용도였는지 궁금해진다.

 

식당 바닥 타일

메뉴는 밀냉면 5천원 /  5,500원 / 비빔냉면 5,500원  / 온면  4,500원  / 우동 4,500원  / 닭수육 1만원  / 왕만두 6,000원 

정도를 하고 있다.

 

김치

날씨가 따뜻한 날이기에 냉밀면을 주문하고, 면으로는 허전 할 것 같아서 수육을 주문했다. 수육은 닭수육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그냥 돼지 수육이 땡겨서 일반 수육으로 먹었다.

 

신정식당 수육

먼저 나온 것은 수육이었다. 생긴 것은 어디 새참에 먹는 수육같이 생겼다. 생긴건 비계가 상당히 쫄깃하니 맛있어 보였는데, 이 날 수육은 좀 돼지 냄새가 났다. ㅠ.ㅠ 꽤나 와일드한 수육 맛이다. ㅋㅋ 뭐 거의 다 먹기는 했는데, 속으로 잠시 "아~ 약간 아쉬운데, 이러면 안되는데..." 하는 마음이 들 찰라에 밀면이 나왔다.

 

신정식당 냉밀면

밀면은 보기에 괜찮아 보였다. 수육에서 약간 아쉬움이 나와 명성빨인가.. 하며 방심하며 밀면을 한입 먹었는데, 세상에나 ㅋㅋ 맛있어~~~ 왜케 맛있는 건지.. ^^;;

 

냉밀면

다른 면요리는 대부분 육수와 국물에서 맛을 내는데 여기는 면 자체에서 맛을 내고 있다. 중화요리 면요리 말고 요즘 먹은 면 중에 강릉에서 먹은 김치말이 국수와 사북에서 먹은 황태막국수 이후 인상 깊은 면이다. ㅎㅎ

 

좋았던 밀면

밀면을 뚝딱 먹고, 곧 또 올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겨울에 온면은 무슨 맛일지 궁금하다.

먹고 나오다 생각해보니 신정식당이라고해서 신정호 주변에 있는 줄 알았는데, 왜 온천동에 있는거지^^;? 궁금증이...

 

온양 맛집 신정식당

 

전화번호 : 041-549-1619
주     소 : 충남 아산시 시민로409번길 1 (온천동 387-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