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카페] 광덕양조장

by 민아민핫 2019. 7. 24.
반응형

 


주식회사 구공  광 덕 양 조 장


 

천안시내에서는 남쪽으로 조금 멀리 떨어져있지만 드라이브도 할겸 찾아간 "광덕양조장"

요즘 외곽쪽에 한적한곳에 카페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곳도 요즘 한한 카페중 하나여서 가보고싶던 참에 가볼 수 있었다. 

 

이런 조용하고 작은 마을에 카페가 있으려나 싶었는데, 마을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보니 옛 양조장 건물을 새롭게 리모델링한 카페 '광덕양조장'이 보인다. 

우드로 된 나무문이 입구이긴한데....  어느쪽으로 들어오란 표시가 없어서 문여는데 조금... 당황스럽긴했지만 ㅋ 간판쪽 문을 살짝 밀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ㅎㅎㅎㅎ

 

 

제법 규모가 컸던 공간이었는지, 카페 내부는 별다른것 없이 사방으로 뚫려있어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았으나, 자리가.. 다소 편해보이지는 않았다. 

 

 

마침,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있던 날씨라...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운치가 있었다. 

안쪽 자리 위에는 볕이 드는 슬레이트?? 유리일까?  어쨌든 불투명창으로 되어있어서 투둑투둑~ 비오는 소리를 고스란히 들을 수 있어서 좋기도 했다. 

 

 

 

 

커피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다. 

얼마전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듯한 주식회사구공 '카페 교토리'에서 맛본 커피가 제법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곳도 커피맛에 대해 기대했는데... 음.... 커피는 내입맛에는 쏘쏘했다. ㅜ ㅜ 특히 아메리카노가 텁텁하고 쓴맛만 가득한 느낌이랄까,,,   집에 가져갈 요량으로 산 밀크티에 얼음컵이 같이 나와서, 그냥 그 컵에 아메리카노를 들이붓고 아이스로 마셔버렸다. 

 

 

밀크티는 단맛만 조금 덜했다면 더 맛있었을것같은 맛 :-)

 

 

 

카페 안은 평일이라 그런지 비교적 한산했고, 조용해서 잠시 빗소리 들으며 쉬다가기 좋았다. 

자리만 좀 더 편했음 오래있었을지도 ...... 

 

 

 

카페 맞은편에도 광덕양조장 카페건물이 있다.  음료르 준비하는 메인 카페보다는 뭔가 더 낡은 느낌의 건물인데, 밖에서 슬쩍 보니 노키즈존으로 역시 카페시설로 이용되는 곳이었다.  하지만... 들어가보기에는 뭔가 아슬아슬해보이는 건물외벽;;;;; ^^ 

주식회사구공 광덕양조장

 

충남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보산원2길 30-4
(보산원리 681-4) 
전화 010-4826-7268
영업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