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두정동 백반] 정희백반

by 소이나는 2019. 6. 13.
반응형

정 희 백 반


천안 두정동 백반집

백반집도 괜찮은 곳을 찾으면 맛있는 곳이 많다. 서울이나 대전에서는 꽤 맛있게 먹은 백반집이 많았는데,  아직 주변에서 맛있는 백반집을 찾지는 못한 것 같다. 집에서 밥해 먹기는 귀찮고, 생선구이나 제육볶음 같은 것을 먹고 싶은데 마땅치 않다. 두정동 쪽에도 몇개 백반집이 있는데, 인터넷에서 찾으면 가장 많이 보이는 곳이 정희식당이다. 전에 해바라기라는 식당이 괜찮았는데 없어졌다 ㅠ.ㅠ

 

정희백반 메뉴

정희백반은 메뉴 구성 다양하다. 일반 고등어구이백반에 청국장, 순두부, 김치찌개, 된장찌개 같은 메뉴가 있는데, 이것을 조합하여 만든 2인 코스 백반이 있다. [고등어 + 제육 + 계란말이 + 찌개] 로 이루어진 메뉴가 있고, 그 중 한 요리를 많이 주는 것도 있다. 백반 식당이니 다양한 것을 먹고 싶기도 했고, 역시 식당은 왼쪽 맨 위에 있는 것을 주문하는 것이 좋으니, 1번으로 주문했다. 그냥 찌개라고 써있었는데, 찌개는 선택이 가능한 것이었다. 어떤 찌개인지 선택을 안하니 된장찌개가 나온다.

 

된장찌개

제육볶음이나 고등어구이는 어느 인터넷의 글들 처럼 맛집이라던가 최애 까지는 아니고 ㅋㅋ, 17,000원이면 성성동이나 업성동 쪽에 더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백반은 먹을 수 있다. 하지만 두정동 주변에 백반집이 별로 없어서 들릴만한 곳이다.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1번 세트 메뉴 구성

 

전화번호 : 041-566-8770
주     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부성3길 23 (두정동 961-2 명성빌딩)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