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흔한 고등학교 매점? CU 고등학교 편의점 (천안 북일 고등학교의 편의점)

by 소이나는 2013. 8. 1.
반응형

CU 고등학교 매점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모교의 내용을 보았다.

글의 제목이 '흔한 고등학교 편의점?' 이었는데, 고등학교 매점이 CU 라며 놀라는 인터넷 글이였다.

내가 다닐때는 CU 아니였는데 ㅠㅠ 바꿨나 보내 ㅎㅎ

나 때는 순전히 빙그레에서 나온것만 팔았는데, 꽃게랑에 캡틴에 이런 것 말이다. ^^;;

학교도 많이 좋아졌나보네~~^^

그래서 오랜만에 학교 생각도 나고 해서 북일고등학교 홈페이지에 있는 편의점 사진을 좀 가져왔다. ^^


고등학교는 내가 다닐때에는 학교에 원서를 넣어 그 학교에 가서 시험을 보고, 들어갔었다.

신기하게도 고등학교인데도 재수생이 한반에 1~2명 정도가 있었다.

지금은 자사고로 바뀌었다고하는데,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다.


기숙사 연결 통로


학교는 교정이 꽤나 넓은 편이고, 시설도 고등학교 중에서는 꽤나 좋은 편이다.

기숙사도 2동이나 있고, 자신의 이름을 붙인 열람실 자리도 따로 있고, 몇몇 동아리는 동아리방도 가지고 있다.


천안 북일 고등학교, 천안 북일 여자 고등학교


가장 놀라운건 학교 안에 정규 야구장 크기의 야구장이 운동장 말고 따로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전체적으로 뭐 작은 대학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크기이다.


[천안북일고등학교 야구장]


그리고 특히 유명한 것은 벚꽃이다.



봄이되면 천안 사람들이 벚꽃을 구경하기위해 학교를 찾는다.

학교가 위에 하늘에서 찍은 사진보다 더 넓어서 꽤 많은 사람이 들어올 수 있다.



그리고 벚꽃이 피는 4월에는 한화화약에서 거대한 '불꽃놀이'를 해준다.

나도 학교 옥상에 누워서 보던 불꽃놀이를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

그때 본 불꽃놀이가 서울세계불꽃축제보다 위치상으로 상당히 가까이에서 보아서인지 더 좋았고, 더욱 기억에 남는다.



이렇게 학교 사진을 다시보니, 아~ 젊어지고싶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