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시중에서 파는 오래된 아이스크림들

by 소이나는 2013. 7. 30.
반응형

 

 

 

 

아이스크림은 하드보다는 콘 종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오늘은 갑자기 하드 종류를 먹고 싶다.

다른 종류로 여러개를 막고르는데...

어째 아이스크림이 다 연식이 오래된 것들만 고르고 있다. ^^;;

그런데 갑자기 돼지바, 메가톤바, 메로나, 스크류바, 빠삐코, 쮸쮸바, 비비빅, 수박바, 아맛나, 쌍쌍바 중에서...

뭐가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인지 궁금해졌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지식 검색 같은 곳도 제대로 된 답이 없다.

과연 뭐가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일까?  아~! 궁금해 ㅠㅠ

그런데 몇개는 연도가 쓰여있다.

비비빅은 1975년, 메로나는 1992년, 쌍쌍바는 1979년, 돼지바 1981년, 빠삐코 1983년, 아맛나 1972년 이라고 쓰여있다.

음 일단 쓰여있는 것 중에는 아맛나가 제일 오래되었네 ^^

그럼 거의 아맛나가 가장 오래된거려나, 스크류바도 언제나온건지 좀 궁금하긴 하다.

그 보니 사진에는 죠스바가 없네...  ^^;;

누가바는 사진에는 없지만 1974년에 나왔다고 한다.

아맛나에 대응할 만한 아이스크림은 ......

음... 캔디바나 서주아이스, 폴라포가 언제 나온건지 궁금해진다. ㅋㅋ

그런데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에 아이스께끼라고 하면 할 말이 없어진다는... ^^;;

 

그건 그거고 위에 있는 아이스크림 중에서는

난 돼지바>메로나>쌍쌍바>메가톤바>스크류바> 빠삐코>비비빅>아맛나> 쮸쮸바 순서가 내 취향같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