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단양맛집] 냉천막국수 : 시원한 물막국수와 매콤한 비빔막국수 한그릇

by 민아민핫 2018. 9. 18.
반응형



[단양맛집] 시원한 물막국수와 매콤한 비빔막국수 한그릇 "냉천막국수"

충북 단양 막국수/ 육회막국수




모처럼 기분좋아지는 날씨에 거리는 좀 있었지만 충북 단양까지 드라이브~~  

도담삼봉을 제일 먼저 들렸다가 점심때가되어 근처 맛집들을 알아보던중, 시원한 막국수 한그릇이면 되겠다싶어 찾아간 '냉천육회막국수'





냉천육회막국수


043-423-4232

충북 단양군 단양읍 도전3길 2(도전리 387) 

매일 11:00 - 22:00




냉천육회막국수 메뉴


이곳의 베스트메뉴는 '한우육회막국수'와 '파파 탕수육'인듯 싶었는데;; 아쉽게도 재료가 다 떨어져서 이 두가지는 먹어보지 못했다. ;;;;;;

하는수없이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주문하고, 아쉬우니깐 메밀왕만두 추가 ㅋㅋㅋㅋ



 비빔막국수




양념장과 면을 쉐킷쉐킷~~~~ 비벼서 호로록~~~ 

고추가루양념을 매운것을 쓰는지,,, 약간 매웠다. 아니 조금 많이 매웠다. ㅋㅋㅋㅋ 처음에는 모르다가 뒤로갈수록 매운맛이 올라와서 혼났지만 맛있게 매운맛.





 물막국수


시원한~~~~ 국물이 땡겨서 주문한 물막국수.

예전에는 무조건 비빔막국수, 비빔냉면, 비빔국수를 먹곤했는데 요새는 살얼음 동동 띄운 물막국수가 좋아졌다. 

뜨거웠던 날씨에 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물막국수. ^^  면 밑에 비빔막국수와 같은 양념장이 조금 깔려있었는지, 거의 마지막쯤 먹을때에는 매운맛이 스멀스멀 올라왔다. ㅋㅋㅋㅋ



 메밀왕만두


막국수에는 또 만두가 빠지면 섭섭하지요~~~ 

큼지막하고 속이 꽉찬 왕만두 두개 집어먹어니..... 막국수와 더불어 위속에 꽉꽉 들어차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회막국수와 탕수육을 먹지못해서 아쉽긴 했지만 이렇게만 먹어도 배떵떵거리며 나왔다는 ^^ 고수동굴이나, 도담삼봉 들렸다가 간단히(?) ㅎㅎㅎㅎㅎ 막국수 한그릇 하고싶을때는 [냉천육회막국수] 한번 들려보시길~~~ 

(단, 일찍 가셔야 육회막국수와 파파탕수육을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