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맛집] 미미제면소 만두 (천안 성정동 맛집)

by 소이나는 2019. 7. 27.
반응형

미 미 제 면 소


천안성정동 맛집 미미제면소

 

갑자기 빵이 먹고 싶어서 성정동 뚜쥬르에 들렸다가 돌아가려는데 가구거리 쪽으로는 차가 너무 막혀서, 돌아가나가려고 5단지 쪽으로 향했다. 5단지 방향으로 가다보니, 근처에 미미제면소가 있던게 생각이 나서 '만두'도 생각이 나서 잠시 미미제면소에 들렸다.

 

2017년 생활의 달인 만두의 달인

 

예전부터 미미제면소가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만두집이라고 알고는 있었는데, 아직 한번도 들려본 적이 없었다. 원래는 성정동에 오래 전부터 있던 곳인데 성정동 미미제면소는 만두를 팔고, 불당동 미미제면소는 우동을 팔고 있다. 오히려 새로 생긴 불당동 쪽에 우동을 전문으로 팔고 있는 미미제면소를 먼저 가보았다. 그곳 우동도 맛이 좋아서 이번에 지나가는 길에 성정동 미미제면소에서 만두를 포장해 왔다. 

 

미미제면소 실내

미미제면소 실내는 딱 옛날 분식집 분위기이다. ^^ 약간 좁고 그래서 만두를 먹고 갈까 하다가, 그냥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로 했다.

 

미미제면소 메뉴

메뉴는 고기만두 4,000원 / 김치만두 4,000원 / 만두국 6,000원 / 군만두 5,000원 로 만두 요리만을 팔고 있다. 메뉴 앞에 써있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주문하니 금방 포장해 주셨다. 

 

요리 책

생각보다 만두는 작았다. 요즘은 만두피가 얇고 속이 꽉찬 만두가 많던데, 여기는 만두피가 좀 있고, 속은 간소하게 들어있다. 그런데 피가 맛있어서 오히려 맛이 좋다. 고기만두는 꽤 담백하고, 김치만두도 맵지않고 약간 고기만두 스타일의 김치만두이다. 천안에서는 두정동에 있는 좋은 만두집인 '광명만두'에서 만두를 자주 사먹었는데, 광명도 좋지만, 이제는 내 입맛과 좀더 맞는 '미미제면소'에서 먹을 것 같다. ㅎㅎ

 

포장했어요
고기만두
김치만두

 

전화번호 : 041-574-7722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11길 24 (성정동 718-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