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다사다난했던 8월이 지나서 다행이야 ㅠ.ㅠ

by 소이나는 2013. 9. 6.
반응형



집공사를 하다가 벽을 뚫으려 했는데 

집이 전체가 옹벽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드릴로 아무리 뚫으려 해도 기스만 나고 말았다.



그래서 벽 뚫는 기계인 코어 기계를 이용해서 구멍을 냈더니, 벽 굵기가 30cm는 족히 넘는다. ㄷㄷ

벽돌로 쌓은 것 하나 없이 공구리로 엄청 두꺼운 벽을 만들었더니 집은 참 튼튼하게 만들어졌는데, 수리하기는 어렵다. ㅠㅠ

그냥 구멍만 4개를 뚫는데 반나절이 걸렸다.

사실 구멍 뚫으는 것 말고도 여러 잡스러운 일들이 많아서 집 아래 쪽의 일은 해가 지기 전이 되어서야 끝이났는데,

얼마 작업을 하지 않았음에도 시간이 많이 흘러 곤욕이였다.



그래도 예상했던 것 보다는 큰 문제가 없어서, 꽤 오래 걸릴 줄 알았던 공사가 생각보다 쉽게 끝나서 다행이었다.

(예상은 집을 다 들어내야 하는 줄 알았던...)

그래서 이것만으로 참 다행이다. 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미 보일러, 냉장고 2개, 선풍기, 전자렌지가 고장나고 집 수리도 한 공포의 8월... 그 대미를 장식한 것은 '정전'이었다.



아침 일찍 집이 정전이 되어서 주변 집들을 둘러보니, 다른 집들은 전기가 들어오는 것 같고 우리집만 정전이 되었다.

그래서 한전에 연락을 해보니, 그래도 빨리와서 후딱 고쳐주어서 다행이였다.


안 좋은일이 너무 많았던 8월이 지나니 공기도 차가워지고 완연한 가을이다.

이제는 별일 없이 잠잠했으면... 하는 소망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