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통큰 친구 덕에.. 비타500 한통 마시겠넹 ㅎㅎ

by 소이나는 2013. 9. 15.
반응형




8월에 안 좋은 일이 너무 많아 바쁘고 힘들었는데, 9월에는 그냥 바쁜 일이 많이 생겨서 또 정신이 없다.

블로그 글들도 거의 예약글만 발행 중이고, 조만간에 예약글도 다 떨어질텐데... ^^;;

8월 9월 바쁘니 몸도 별로 안 좋아진 것 같아서 그 좋아하는 커피도 다시 안마신지 벌써 10일째, 

몸이 피곤하고 기운 없어서 커피 대용으로 뭔가를 마시고 싶어서, 친구에게 

"올때 비타500 몇개만 가져와~!"라고 했는데.... 통큰 친구님!!!! 무려 한 곽을 가져오셨다. ㅋㅋㅋㅋ  굿잡~~~~!!!!! ㅋㅋㅋㅋ 완전 좋은걸~~~^^*

국민 여동생만 모델로 하는 비타500이라 이번에는 수지 얼굴이 잔득있네 ㅎㅎ 수지 얼굴만 봐도.. 비타오백 안 마셔도 기운이 날것 같다. ㅎㅎ 

괜히 국민 여동생으로 광고를 하는게 아니구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