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어린 동생들과 한 잔...

by 소이나는 2014. 1. 18.
반응형







대전의 대흥동에서 늦은 시간에 어린 동생들과 술을 한 잔 했었다.

좀 조용하게 테이블 마다 공간이 되어 있어 조용한, '꾼'이라는 술집인데,

이곳에만 있는 것은 아니고 다른 곳에도 있는 것 같다.



오꼬노미야끼를 전에 부터 너무 먹고 싶어서, 

메뉴에 있기에 먹어 보았는데, 딱히 그렇게 맛이 좋은 건 아니였다. ^^;



이 날 꽤 나이 차이 나는 남자 동생님 1명과 여자 동생님 1명과 함께 있었는데....

음... 얼마 후에 이 둘은 서로 사귀게 되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