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맛집] 차돌짬뽕 한 그릇 (홍굴이 짬뽕, 홍굴이해물짬뽕)

by 소이나는 2019. 6. 3.
반응형

홍굴이짬뽕


 

차돌짬뽕

점심을 홍굴이에서 먹자고 해서 오랜만에 홍굴이 짬뽕에 들렸다. 전에 동일골프연습장 맞은 편에 있을 때 정말 자주 가던 곳이다. 전 어르신 사장님께서 판매할 때부터 맛있게 먹던 곳인데, 요즘은 이상하게 가는게 뜸해졌다. 너무 자주 먹어서 그랬는지, 내 입맛이 변한 건지 예전보다는 그렇게 땡기지 않아서 그런 것 같다. 전에는 차돌짬뽕이란 메뉴가 없었고, 홍굴이 짬뽕만 있었는데, 몇년 전에 차돌짬뽕이란게 생겼다. 처음에 차돌 짬뽕 먹었을 때, 고기 육수 맛에 숙주 맛이 잘어울려 너무 맛있게 먹었다. 그런데 요즘은 괜찮긴하지만, 약간 짜고 더 매워진 느낌? 자극적이어서 장 걱정에 요즘은 자주 못가게 되었다. 이제 차돌짬뽕에서 다시 홍굴이짬뽕으로 갈아타야 할 것 같다.

 

홍굴이해물짬뽕 메뉴

홍굴이짬뽕 집은 홍굴이짬뽕 7,000원 / 짜장면 6,000원 / 차돌짬뽕 8,000원의 가격을 하고 있다. 짬뽕 전문점이라 그런지 짜장은 그냥 그렇고 짬뽕이 괜찮다. 군만두는 상당히 저렴히 많이 나오니 군만두를 주문하는 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홍굴이 메뉴

이 짬뽕집에 가장 큰 장점이 고르곤졸라 피자를 서비스로 준다는 것이다. 전에는 큰 한 판을 주었는데, 지금은 작아졌다. ㅠ.ㅠ 피자가 작아지니 가장 큰 차이가 피자 끝 부분의 도우에 밀가루 맛이 많이 난다는 것이다. 그렇게 되니 전 처럼 피자를 생각하고 홍굴이를 찾기는 힘들어졌다.

 

서비스이니 고르곤졸라 피자

홍굴이에서는 꾸준히 차돌을 먹고 있어서 이 날도 차돌을 주문했다. 아직도 차돌 짬뽕이 괜찮다. 그냥 좀 매운 맛이 강할 뿐이다. 맞은 편에 있는 향미각이 매워서 점점 따라가는 건가? 그냥 매운 짬뽕으로 먹을거면 향미각 걸 먹을 텐데, 매운 컨셉이라니, 그래도 이 주변에 있는 한국관, 따거, 북경 차이나의 짬뽕 보다 좋다. 그런데 다음에는 홍굴이로 먹어야 겠다. ^^;;

 

차돌짬뽕
고기 짬뽕
고기에 면

홍굴이는 밥 한 공기를 서비스로 준다. 평소에는 처음에 바로 밥을 말아서 면과 밥과 같이 먹는데, 오늘은 면을 좀 먹다가 중간에 밥을 말았다. ^^

 

밥도 서비스, 한 공기 풍덩
밥과 면과 고기 같이 먹기

 

전화번호 : 041-565-6232
주     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2공단1로 70 (차암동 43-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