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그냥 돈가스...

by 소이나는 2013. 10. 10.
반응형


나는 식사를 사먹을 때에는 별 생각이 나는게 없으면 아무 생각없이 돈가스를 고르는 것 같다.

탕수육이나 새우튀김, 고추튀김 등도 좋아하는 걸로 봐선, 분명 나는 튀긴 종류의 음식을 좋아한다.



그런데 요즘은 집에서 밥을 자주 먹다보니, 외식을 거의 안했는데...

오늘은 저녁에 괜시리 돈가스를 사먹어보았다. ㅎㅎ 전에 킴스 돈가스를 자주 먹었는데,

킴스 돈가스를 오랜만에 들릴 수 있었다. 등심치즈돈가스인데,, 치즈가 안에 있어서 보이지 않넹 ㅋㅋ

이렇게 그냥 아무 생각없이 돈가스 찍어 올리는 걸 보면 일상으로 올리는 거라지만 

별 의미 없는 것도 참 잘 올리고 있는 것 같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