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입맛 없을 때 집에서 대충 해먹는 비빔밥 (Bibimbap)

by 소이나는 2013. 10. 5.
반응형


집에서 입맛이 없을때나 그냥 먹을게 생각이 안날때 

다들 그렇겠지만 나도 아무 생각 없이 비빔밥을 자주 해먹는다.



상추는 집에 남아 돌아서 못먹고 버릴때가 많다.

텃밭에서 따오는 건데, 늘 냉장고에서 상추가 떨어질 날이 없다.

그리고 집 정원에 알아서 깻잎이 자라고 있어, 자주 따먹어도 깻잎도 계속 자라 남아 돈다.

그래서 비빔밥을 더 자주 해먹는 것 같다.

상추는 전에 따놓은 것을 꺼내고,



깻잎은 바로 따오고, 방앗간에서 짠 참기름을 넣고 ^^

완전 Fresh~~~!!! 신선도 100%의 유기농 채소를 넣는다. ㅋㅋ

나물무침이랑 오이지무침도 넣고, 평소에는 그냥 계란 후라이만 넣어 먹거나,

참치를 넣어 먹지만 오늘은 새송이 버섯 구운걸 넣으니 평소와는 또 다른 맛이 난다.



계란은 많이 먹겠다는 의지를 반영하여 두개!!!!

하나는 반숙, 하나는 완숙으로 넣는다. ㅋㅋ



양념 고추장과 좀 특이하게 케첩도 넣고 ^^;;;

잘 비비니 완전 먹음직한 비빔밥이 되었다. 



아~ 비비다 보면 이상하게 양이 많아져 2인분이 되는 것 같아. 이걸 혼자 먹넹 ㅠㅠ 

심심한데 바람노래 군이나 보러갈까... ㅋㅋ






반응형

댓글